오늘은 요즘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하나 추천드립니다.
여행을 떠나기 위해 방문하는 공항을 방문할때면 항상 들뜨고 즐거운 마음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이 게임은 자기만의 공항을 꾸미고 운영해가는 게임입니다.
공항 외부 기반시설 활주로, Taxi way 등을 관리하고 탑승구를 추가하고 공항 서비스를 위한 건물들을 추가 건설 및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습니다.
공항 내부의 항공사 카운터, 보안검사, 면세점과 탑승 개찰구 및 공항내 시설들을 추가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각 종 시설은 시간당 처리 가능 인원수를 기준으로 트래픽이 계산 됩니다.
카운터, 보안검사, 면세점 그리고 탑승장에 트래픽이 몰려 대기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승객들이 불만이 많아지기 때문에 빨리빨리 처리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합니다.
게이트들을 늘려나가면 시작할때 제공되는 항공사만으로는 항공편이 부족하기 때문에 항공사들을 잠금해제 해서 항공편들을 늘려줘야 합니다.
그리고 시간대별 항공편들 계약해서 스케쥴 출도착 스케쥴도 짜줘야 합니다. ^^
스케쥴을 분산해줘야 탑승객 트래픽, 급유차, 검사차량, 수화물차량, 케이터링 등이 효율적으로 관리 될 수 있습니다.
타이쿤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 있게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광고를 조금씩 봐주면서 진행하면 초반엔 특별히 현질을 할 필요도 없이 공항을 꾸며 줄 수 있습니다.
점점 취항하는 항공사가 늘어나고, 탑승 게이트도 늘어서 항공편이 늘어나며, 그에 따라 탑승객도 늘어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공항 내부 시설도 원하는대로 꾸며보고 탑승객들의 만족도도 높여주는 등 공항의 최고 운영자가 되어 많은 것을 해볼 수 있는 재미 있는 게임 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layrion.airportmanager&hl=en_US&pli=1
애플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us/app/airport-simulator-first-city/id1572244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