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프링스는 LA에서 애리조나 피닉스로 가는길에 만날 수 있는 도시 입니다. 인구는 4만명 가량으로 그리 큰 도시는 아닙니다. 도시 주변은 사막으로 둘러쌓여 있지만, 위성지도로 보면 도시는 파릇파릇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골프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팜스프링스는 골프투어로 유명합니다. 매년 1월과 4월에 PGA와 LPGA 투어가 열리는 도시 입니다.
2016년 모뉴먼트 밸리를 가기 위해 중간기점인 세도나까지 가기위한 길입니다.
세도나로 가는길은 팜스프링스를 지나게 되는데 팜스프링스로 가는 길 좌 우측으로는 넓디 넓은 사막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중간에는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습니다. 2007년 2016년 LA를 갔을 때 모두 방문했습니다.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알마니, 발렌시아가, 발망, 보테가 베네타, 브라이틀링, 버버리, 코치, 돌체앤가바나, 펜디, 페라가모, 구찌, 골든구스, 롱샴, 마이클콥스, 몽블랑, 프라다, 폴로, 타미힐피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꽤 좋은 브랜드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자세한 입점브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을 지나면 넓은 사막 양측으로 엄청난 양의 풍력발전기가 모심기를 한 듯 배치되어 있습니다. 2007년에도 저렇게 풍력 발전기가 많았습니다.
2007년 팜스프링스에서 숙박을 했을 때 숙소앞의 전경입니다. 저 멀리 골프장이 보입니다.